티스토리 뷰

김우빈 비인두암 4기 결과 보도는 언제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번 배우 김우빈님의 비인두암 진단소식으로 연예계가 들썩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관련된 기사도 여러 포털사이트에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소식을 받은지 몇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별다른 기사가 없어 많이 안타깝습니다. 치료는 잘 되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팬분들께서도 많이 걱정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 비인두암 4기(지식 백과사전 참고)

비인두암을 간단히 설명을 해 보면 비인두는 뇌기저에서 연구개까지 이르는 인두의 가장 윗부분으로, 이곳에 생긴 악성 종양을 비인두암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10만명당 1명 꼴로 발병하는 것으로 상당히 희귀한 병이기도 하지요.



바로 이 비인두암이 현재 김우빈씨가 치료를 하고 있는 병이며, 진단하였을 때 비인두암 4기라고 진단을 하였는데,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희귀하게 나타나는 비인두암의 생존률을 한번 확인해 보면, 조기 발견 했을 경우 5년 생존률이 70~90% 라는데.. 그렇다면 5년 이후에는 더 높아지는 것이겠죠. 


 


현재 김우빈 씨는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데요, 무엇이든지 마음먹기에 달려 있으니, 치료 잘 받으셔서 예전처럼  멋진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인 신민아씨도 옆에서 힘 많이 보태 주시겠죠? 아무쪼록 김우빈씨의 빠른 치유를 빌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덧붙여 모든 질환은 조기발견이 중요하므로 여러분께서도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아서 항상 건강을 체크하면 좋으실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