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이 트로피카나 대박 아이돌 모모랜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연예계는 의도적으로 뜨고싶어서 뜰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확실한 트리거가 있어야 하고, 그 기회를 살려 빵 터지는 것이죠. 드라마, 영화를 잘만나서 뜨는것이 바로 그 예입니다. 최근 여자 아이돌계에서도 그러한 경우가 드디어 생겨버렸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었던 모모랜드의 주이양 이었습니다. 무슨이유로 갑작스럽게 떠버린 것일까요? 이런 천운 쉽게 오지 않는데 말이죠.


 


현재 소소하게 반응이 와버리면서 스타기운을 내는 주이! 처음에는 김영철씨의 따르릉 백댄서가 되면서 화제가 되었고, 어마어마해 EDM버전 중간에 주이가 댄스를 추면서 화제가 되었죠. 관련 영상 보시겠습니다.




이렇게 조금씩조금씩 기세가 타더니 급기야 스타입문의 징표라 할 수 있는 단독 CF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모델로 말이죠. 관련된 영상 보시겠습니다.





완전 귀엽고 깜찍합니다. 이거 집에 가면서 스파클링 사야할것만 같아요. 중독성이 장난이 아닌데요, 특유의 춤동작으로 오버스럽게 연출한게 잘 어울립니다. 약간 일본식 광고 같기도 하구요. 묘한 매력이 있는 친구입니다. 그게 이번기회에 크게 발동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마무리

사실 데뷔때부터 모모랜드의 주이양은 외모와 관련된 악플에 많이 시달렸는데요, 각종 인터뷰를 통해 자신은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99년생으로 어린나이인데 어떻게 신경을 쓰지 않겠어요.ㅠㅠㅠ 이번 기회를 잘 살려 더욱 더 비상하는 모모랜드의 주이양이 되었으면 하네요. 모모랜드 주이 화이팅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