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나영 레깅스 스톤나영 임나영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아이돌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한가하게 인터넷을 하던 중 저의 레이더에 포착된 걸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프리스틴 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저의 눈길을 끈 친구는 임나영 이라는 친구였는데요, 과거 아이오아이의 멤버로도 유명한 바로 그 친구였습니다. 임나영의 모든 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임나영

프리스틴의 나영의 본명은 임나영으로, 95년생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171 / 51의 환상적인 피지컬을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일까요 IOI에서도 프리스틴에서도 리더를 맡았고, 맡고 있습니다. 과거 JYP의 오디션에 도전했으나 번번히 실패했죠. (한번은 CD를 잘못 가져왔다고..) 


임나영 레깅스


임나영의 특징이라면 무엇보다도 성숙한 외모와 171cm의 큰키에서 나오는 시원시원하게 뻗은 다리입니다. 거기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넓은 골반으로 쉽게말해 환상의 피지컬은 임나영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성숙한 몸매와는 대조적으로 동글동글한 순둥이 상의 귀여운 외모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지요.


임나영 레깅스


그룹 내 포지션으로는 의외로 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기획사에서 교육받은 수준의 래퍼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 스톤나영

임나영의 별명 중에 스톤나영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과거 프로듀스 101 촬영을 할 때에 항상 웃지 않고 무표정하게 있는다고 하여 이러한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 나중에 밝혀진 바로는 워낙에 긴장하고, 감정 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데다가 내색을 잘 하지 않는 편이여서 그랬다고 합니다. 실제 사석에서는 애교도 많고 잘 웃는다고 하네요.


 


## 임나영 레깅스

2017년도들어서 남성들의 환호를 가장 많이 받았던 여성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레깅스 입니다. 딱달라붙는 레깅스는 언제나 실내용도였고 어디까지나 다른 옷과의 매치를 통해 입는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어느 순간부터 단품으로 입게끔 제작이 되었고 아디다스 및 여러 브랜드에서 제작을 하게 되었죠. 그 중심에는 손나은이 있었습니다. 이 열풍에 환상의 피지컬을 가진 임나영도 동참했습니다. 


임나영 레깅스


## 마무리

오늘은 프리스틴의 리더이자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임나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임나영을 처음 보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어디서 저런 보석이? " 여러분. 이제 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배를 탔습니다. 우리함께 프리스틴 임나영의 덕후가 되어 봅시다.  


임나영 레깅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