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달의 소녀 최리 그녀의 모든 것 믹스나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무엇 때문이냐면 무언가 포텐이 가득찬 걸그룹이 우리에게 오기 때문이죠. 오늘의 주인공 이달의 소녀 입니다. 어마어마한 폭풍처럼 다가올 이달의 소녀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는 일반적인 그룹과 조금 다르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달의 소녀는 그룹명처럼 매달 1명씩 소녀를 공개하면서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일정멤버수가 공개되면 유닛활동을 하면서 이 유닛이 모두 모이게 되면(3) 완전체가 되어 본격적인 활동을 하는 신개념 걸그룹 프로젝트입니다.


이달의 소녀 최리


이러한 순차적으로 멤버공개시스템을 가지고 이달의 소녀는 2016년 10월에 시작을 하였고, 총 12명의 멤버를 18개월간(뭔가이상합니다? ㅎㅎ) 순차적으로 프로젝트 앨범과 함께 공개를 하였죠. 이 프로젝트의 특징은 한번에 모두가 나왔을 때에는 부족한 능력들이 티가 나지 않아 큰 무리가 없지만 한명씩 나온다는 것은 각각의 멤버 실력에 자신이 있다는 점을 뜻합니다. 따라서 개개인별 인지도를 확실히 쌓을 수 있죠. 


 


## 이달의 소녀 최리

이달의 소녀 멤버 최리는 8번째로 공개되었습니다. 소속 유닛은 오드아이써클이죠. 최리의 본명은 최예림으로 2001년생입니다.(어립니다.) 부천 출신으로 성신여자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이달의 소녀 최리


사진만 봐도 뭔가 포텐터질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여러 멤버중에 대표로 최리를 소개한 이유도 바로 그 때문입니다. 한가지 최리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는데 지난 7월 최리가 공개되고 부천의 한 음악학원에서 광고를 많이 했다더군요. 소속학원생이 연예인이 되었다면서요. 그게 바로 최리입니다. 여러분 제가 한가지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최리는 분명 크게 성장합니다. 2년뒤에 다시한번 이 글을 봐 주시길 바랍니다. 저의 예측력이 어느정도인지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 겠습니다.



## 믹스나인

최근에 YG와 JTBC 합동으로 프로그램을 하나 런칭했습니다. 바로 믹스나인인데요, 이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양현석이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인데, 이 첫 주자로 이달의 소녀가 뽑혔습니다. 지금까지 이달의 소녀는 두개의 유닛이 공개되었는데요, 그중 첫번째인 희진/현진/하슬/비비 이렇게 네명이 믹스나인에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달의 소녀 최리


## 마무리

지금까지 포텐셜을 가득 안은채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이달의 소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완전체가 나오려면 더 기다려야 하는데요, 임시로나마 믹스나인을 통해 이달의 소녀 친구들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응원준비 되셨나요? 함께 응원해봅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