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펜타곤 갤러리 큐브 펜타곤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0. 5. 06:00
반응형

펜타곤 갤러리 큐브 펜타곤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마스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되는 아이돌그룹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펜테곤 되시겠습니다. 펜타곤에 빠질 준비 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펜타곤

펜타곤은 2016년 10월 10일에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입니다. 데뷔하기까지 상당히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데뷔에 성공한 10인조 그룹이기도 하지요.


펜타곤 갤러리


10인조 그룹에 대해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항상 홀수인원에 7명을 넘지 않았으나 그것을 모두 깬 첫 그룹이라는 점에 의미를 둘 수 있습니다. 또한 몇명의 멤버는 본인의 본명을 사용하지 않고 예명을 사용한다는 점에서도 특이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멤버

멤버구성원을 보면 10명이 한/중/일 골고루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멤버들이 큐브 혈통이 아닌 타 소속사 출신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 재미있죠. 나이대를 보아도 92년생부터 98년생까지 다양하게 섞여 있습니다.


펜타곤 갤러리

## 팬클럽

아이돌 그룹을 소개할 때 팬클럽은 빼 놓을 수 없는 존재 입니다. 처음 펜타곤이 데뷔했을 때 수많은 후보들이 있었으나 결국 유니버스로 팬덤명이 정해졌습니다. 아주 최근이죠? 2017년 9월8일부터 1기 모집을 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서두르셔야 되겠습니다.



## 펜타곤갤러리

이젠 모두가 익숙합니다. 제2의 팬덤들의 커뮤니티장소죠? 디씨의 갤러리입니다. 펜타곤 역시 펜타곤갤러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익명의힘을빌어 펜타곤에 관한 모든것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만 잘 맞으면 공식팬카페에서도 없는 고급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펜타곤의 광팬들이시라면 늘 상주해야 되겠습니다.

펜타곤갤러리 바로가기


펜타곤 갤러리


## 마무리

지금까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보이그룹! 펜타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은 데뷔초기다보니 많은 활동은 있지 않은데요, 큐브엔터테인먼트 답게 모두가 예능감은 있는 편이니 빨리 공중파로 넘어와서 한번 크게 터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펜타곤의 대성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