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원호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3. 03:00
반응형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원호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인터넷 서핑을 하는 중 저의 눈에 들어온 친구 한명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름만 알았었는데 우연히 기사로 접하니 확 다르더군요? 오늘의 주인공은 몬스타엑스의 리더 원호 입니다. 원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 몬스타엑스와 원호

원호는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입니다. 몬스타엑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2015년 데뷔한 보이그룹이죠. 힙합씬과 활발한 연계를 보여주고 있는 소속사 답게 힙합가수들과의 콜라보를 여러번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몬스타엑스의 팬덤이름은 몬베베로 2015년데뷔한 남자 아이돌 중에서는 비교적 선방하는 편입니다. 학생 팬 및 성인 팬들 등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지금도 느는 중입니다.)




## 원호

이제야 본론으로 오게 되었네요. 원호는 본명 이호석으로 93년생 입니다.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으며 179 /70 정도의 멋진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에서 맡은 역할은 리드보컬, 리드댄서입니다. 데뷔하기 전에는 인터넷 얼짱으로 여러 케이블 예능프로에 나온적이 있으며 피팅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하였는지 팀 내에서 몸매가 가장 좋으며 복근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원호의 과거를 보면 집안의 사정이 안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악바리 근성이 살아있습니다. 이 점은 예능프로에서 승부욕 등으로 잘 표현이 되었습니다. 연습생을 하기 전에는 잠깐 댄서를 해서인지 춤을 상당히 잘 춥니다.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가창력도 안정적이며 작곡/편곡을 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숨겨진보석?)



## 원호 정다은

원호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정다은씨가 나옵니다. 이것은 무엇이냐면 과거 인터넷얼짱출신이었던 원호가 얼짱시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그곳에 함께 나온 여성 출연진의 이름입니다. 그곳에서 원호와 정다은씨가 잠깐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 사실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한가지 놀라운 점은 그 당시에도 보이쉬한 매력을 가진 정다은씨였는데, 현재는 남성호르몬을 맞으면서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신다고 하네요.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 마무리

지금까지 몬스타엑스 원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데뷔 이후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그룹이기도 한데요, 17년도에도 멋진모습을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