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인아쨩 조인아 성형 아프리카 여캠 인아쨩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17. 09:00
반응형

인아쨩 조인아 성형 아프리카 여캠 인아쨩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BJ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여자 BJ인데요,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망가지는것을 개의치 않는 BJ! 인아쨩 되시겠습니다. 인아쨩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인아쨩

현재 인아쨩은 아프리카TV에서 여캠방송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나이는 93년생(25세)이며 인천에 거주하고 있지요. 기본적으로 여성BJ로서 얼굴이 이쁘고 귀여워 인기가 많은 BJ 입니다. 2015년부터 방송을 한 어느정도 경력이 있는 bj라고도 할 수 있죠. 기본적으로 귀여운 말투와 쿨한 성격으로 인기포텐셜이 상당히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특징

특징으로는 기본적으로 여캠을 위주로 하면서 먹방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런데 상당히 작은 체구(163 /43) 임에도 불구하고 먹는 양이 남자보다 많습니다. 타 유명 bj들과의 푸드파이터에서도 대부분 승리하는 등 여자로서의 기이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 과거 여성먹방러였던 디바를 연상케 할 정도였죠. 



대표적인 푸드파이터 전적으로는 철구 / 창현 / 범프리카 등등이 있습니다. 철구와의 홍어 푸파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대단한 푸드파이터였죠.



인아쨩이라는 먹방 bj의 인기를 공중파 tv에서도 눈치챈 것일까요? 2016년도에는 SBS 스타킹에도 출연을 하여 자신의 먹방 실력을 어김없이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기타사항 및 마무리

bj인아쨩을 검색하면 언제나 꼬리표가 붙는 것이 있는데 바로 성형입니다. 실제로 성형은 했으며 이에 대해 부정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사진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성형 전/후 모두 이쁩니다. 그래서 큰 논란이 되지 않나 봅니다.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여성 먹방 bj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bj인아쨩!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며 다양한 컨텐츠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bj라고 생각합니다. 인아쨩의 꽃길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아쨩 아프리카 tv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