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창현 윤마 이들의 러브스토리

교자만두 2017. 9. 16. 06:00
반응형

bj창현 윤마 이들의 러브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BJ들 사이에 있었던 에피소드 중, 재미난 것으로 하나 골라봤습니다. 여러분들도 다 잘 아시는! BJ창현과 BJ윤마와의 러브스토리!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창현 윤마 이들의 러브스토리

BJ창현과 윤마의 연애사이는 상당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일일히 서술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므로 시간의 순서에 알맞게 깔끔히 요약/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1. 14년경 창현과 윤마는 한번 사귀었음 하지만 이후 헤어짐

2. 2016년 중순 즈음에 이 둘이 다시 썸을탄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BJ두명의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여 그냥 넘어감

3. 2016년 말경 이 둘이 함께 있다는 사진이 누군가에 의해 공개됌



4. 이 사진 때문에 무응답으로 일관하던 이 둘은 어쩔수 없었고 철구 스튜디오에서 둘의 재결합 사실을 인정하였음. 

5. 하지만 그 행복함도 잠시, 창현과의 연애가 힘들다며 윤마가 이별통보(그 이유로는 방송일에 더 몰입하는 창현 때문이라고 하였음)

6.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방송중 윤마는 남순의 게스트로 갔던 날이 있었음. 아프리카방송의 특성상 서로의 합의하에 수위가 살짝 높기도 하였음.

7. 이것이 창현을 자극했음이 분명함. 집에 돌아와 개인방송을 켜던 도중 윤마의 집에 창현이 갑작스럽게 들어오게 됌.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어 이렇게 했다고 순순히 인정함. 인방갤에서는 이것을 서프라이즈 사건이라고 불리우게 됌

8. 이 사건 이후 창현은 관계 회복 및 해명을 위해 차 안에 윤마를 태우고 방송을 시작하였음. 그 과정속에서 "잊지못하겠다" , "너아니면 안된다" 등등 달콤한 멘트를 쏟아부으며 인방갤을 뜨겁게 달구었음.

9. 그 이후 창현은 윤마에게 프로포즈를 하려고 마음을 먹게 되었고, 다시 사귀자는 고백일줄 알았던 시청자들은 창현의 " 결혼해줄래 " 멘트때문에 깜짝 놀라게 됌.



10. 이후 이 둘은 공식적으로 아프리카 커플이 되었음. 위 사진에서 옥의 티를 찾는다면? 촛불 하트속에 윤마가 아닌 본인이 들어가 있다는 점!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BJ창현과 윤마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당시 아프리카를 뒤 흔들 정도로 상당히 임팩트 있던 사건이었습니다. 결혼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고백 멘트였죠.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 달콤하지 않습니까? 여러분들도 연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책과 영상으로 연애를 배우실 겁니까!!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