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군림보 오버워치 배그 군림보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9. 09:00
반응형

군림보 오버워치 군림보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BJ는 유명한 스타 BJ는 아니지만 의외로 인기가 상당히 많은 게임 BJ 입니다. 종목은 주로 오버워치 및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BJ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군림보 입니다. 군림보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군림보

주로 오버워치 영상을 올리는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BJ 입니다. 군림보 닉네임을 살펴보면 무협지에 등장하는 보법 '천마군림보' 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과거에도 아이온게임으로 방송을 하였으나 오버워치로 전향을 하면서 과거의 컨셉을 모두 버렸고 줄곧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그때문에 적잖아 놀랐다는 이야기가 있지요.


군림보는 FPS감각이 있는 BJ 입니다. 과거 카스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적이 있는데 그 때문일까요? FPS 에임이 상당히 좋습니다. 오버워치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로게이머에 준하는 에임을 가지고 있어 모든 이들을 놀래키곤 하지요. 맥크리의 환상적인 에임은 적팀으로 하여금 핵 아니냐고 의심을 샀을 정도였습니다.



## 방송

군림보는 방송을 하면서 아이덴티티라고 하는 것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주로 유행어 / 특이한 행위 / 리액션 등등이 있는데요, 

풍선 리액션 / 방제 변경 / 복장 환복 / 림보송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재미있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방송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배틀그라운드

에임왕 군림보도 역시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하였습니다. 오버워치 메인에 꼭 앞뒤로 한두판씩 배그를 즐기고 있는데요, 이게 군림보만의 메타가 있어서 보는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대표적인 군림보 메타로는 황금고블린메타 / 몽골인 메타 / 육포메타 등등이 있습니다. 군림보는 기본적으로 실력이 뒷받침 되기 때문에 예능판일때는 확실히 재미있게, 실력적일때는 확실히 빡겜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기도 합니다.


 


## 마무리

오늘은 FPS 전문BJ 군림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오래전부터 방송을 했기에 모든 정보를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오버워치 및 배틀그라운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보시면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올 것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