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나의 외사친 이수근 오연수 출연 졸사레전드

교자만두 2017. 8. 21. 19:00
반응형

나의 외사친 이수근 오연수 출연 졸사레전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능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연예인 졸업사진/학창시절 사진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원판 불변의 법칙이라고 다양한 연예인들이 손꼽히는데요, 저는 중년 여배우 오연수씨를 늘 최고라 꼽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지금처럼의 한듯 안한듯 화장기술은 없었기 때문에 실제 사진이 얼굴이던 시기였는데요, 그 사진은 보면 볼수록 놀랍습니다. 각종 드라마 활동을 하시는 현재 모습과 똑같기 때문이죠. 역시 자연미인 레전드는 역시는 역시나 였습니다.


나의 외사친


그런데 갑자기 왜 오연수씨 이야기를 하냐구요? 오연수씨 배우활동 처음으로 예능 고정으로 출연하시기 때문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런닝맨이라던지 하는 인기 예능에 게스트로 몇번 출연하신 적은 있었으나 실제 고정출연은 없었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어떤 예능에 오연수씨가 캐스팅이 되었을까요?


 


바로 [나의외사친] 이라는 예능 프로 입니다. JTBC에서 제작한 나의 외사친은 말 그대로 나이만 같고 모든게 다른 세계 각국의 동갑내기 외국인과 친구가 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래도 예능 첫 고정이기 때문에 많은 부담감이 있으시겠죠? 그래서 완벽한 도움 및 진행을 위해 이수근씨도 함께 고정출연 하게 되었습니다.


나의 외사친


워낙에 이수근씨는 현재 폼이 좋기 때문에 다양한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말씀드린 [나의 외사친]은 다가오는 10월에 런칭한다고 하니, 많은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