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화유기 이승기 기기로 복귀 이승기 전역일

교자만두 2017. 8. 21. 16:51
반응형

화유기 이승기 기기로 복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제목을 참 귀귀스럽게 지어버렸네요. ㅎㅎ 남들의 군생활은 엄청 빠르게 느껴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그런 경험을 많이 하죠. 그런데 유독 군생활을 5년정도 하는 인물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이승기씨 입니다. 도대체 언제 이승기씨는 전역신고를 하게 되는걸까요?


 


## 이승기 전역

이승기씨의 전역일은 정확히 17년 10월 31일 입니다. "맙소사" 소리가 절로 나오는군요. 아직도 전역하려면 2달을 풀로 채워도 며칠이 남는 일수입니다. 군대에서 두달 가긴 가는 시간인가요?


화유기 이승기


이승기씨의 복귀작 이야기로 기사가 한창 나오고 있습니다. 제목은 [화유기] 인데요, 저는 이 기사를 보고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인가 싶었는데 드라마였습니다. TVN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이고 서유기와 관련된 내용으로 추측이 됩니다. 이렇게 쏘스를 뿌려놓고 바로 확정은 아니라고 하니.. 이건 뭐 이승기를 이용한 노이즈 마케팅인가요. 수준낮은 노이즈 마케팅 ㅠㅠ 인터넷신문 담당자들은 마케팅 공부를 좀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화유기의 이승기가 맡을 배역이 이 전에 박보검씨한테 먼저 제안을 했다는군요? 박보검씨는 이를 거절하였고 이승기씨는 이걸 수락한 셈이 되네요. 한가지 생각해 볼 것이 박보검이 버린거 이승기가 받아먹은 그런 상황이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작품의 스토리상 그리고 연기해야 할 대상 모두를 생각했을 때 맞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거절을 한 것이 맞다고 봅니다. 아무쪼록 이승기씨 무사히 전역하셔서 예전처럼 바른생활 사나이의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