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우원재 스윙스 우원재 인스타 우원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3. 00:00
반응형

우원재 스윙스 우원재 인스타 우원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능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쇼미더머니라는 쇼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쇼미더머니는 힙합문화를 대중들에게 널리 알린 선구자격인 프로그램인데요, 벌써 시즌6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금요일마다 사람들을 집에 빨리 오게 만드는 마성의 프로그램 이기도 하지요. 오늘 이야기해볼 랩퍼는 바로 우원재 입니다. 소리소문없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있는 우원재!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우원재

96년생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의 일반인 참가자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일반인 참가자다 보니 별볼일없겠거니 싶었지만, 묘한 매력을 풍기며 시청자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랩스킬이 있거나 화려한 플로우 같은 기술들은 없지만 특유의 어두운 가사 및 툭툭 내뱉는 플로우로 사람을 묘하게 끌어당깁니다. 노래에도 스토리가 있듯이 기승전결을 잘 표현해 내는것이 특징인데,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꽤 수준급이라고 평가받습니다. 실제 가사처럼 힘든 삶이 아니라서 작은 논란이 생겼지만 어찌되었던 간에 스토리텔링 능력이 출중한 래퍼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랜덤 사이퍼 미션에서는 여러가지 면에서 볼 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일부러 못해 기대치를 낮춘것 마냥 저번주 있었던 팀배틀 공연에서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유명랩퍼인 스윙스도 우원재를 칭찬했을 정도이니, 실력은 인정 받았다고 볼 수 있을까요?



## 마무리

우원재는 분명히 능력도 있고 발전가능성도 높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이유에서 보았을 때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가장 중요한 랩스킬이죠. 아무래도 일반인 참가자다 보니 각종 트레닝이 부족해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사 역시 동어 반복이 많은 편이기도 하지요. 이 부분은 집중적으로 프로듀서쪽에서 케어를 해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쇼미더 머니6에서만 보았을 때 지난 주 팀배틀 미션에서 포텐을 터뜨려 버린 우원재! 그 덕에 팬층도 많이 생겨난 상태인데요, 앞으로의 모습,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일반인 참가자로서 우원재의 선전을 바랍니다. 아래 주소는 우원재 인스타인데요, 아직 사진은 별로 없지만... 관심있으신분들께서는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우원재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