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에드머는 누구 에드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7. 09:00
반응형

에드머는 누구 에드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튜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요즘 음악예능중에 가장 핫한 예능프로는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쇼미더머니를 꼽을 겁니다. 현재 쇼미더머니는 6번째 시즌이 진행중이고 매주 여러가지 이슈를 만들어 내면서 인기를 끌고 있죠. 오늘 이야기해볼 내용은 쇼미더머니와 제법 관련이 있습니다. 바로 힙합이랑 관계가 어느정도 있는 인물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에드머 입니다. 에드머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에드머

에드머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면 음악활동을 하는 사람입니다. 본명은 윤석원 이고 89년생입니다. 닉네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Electronic Dance Music MakER EDM음악을 만드는 사람이죠. 그냥 음악활동을 하면 큰 특징이 없어보이지만, 기본적으로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합니다. 자신이 만든 음악을 업로드 한다던지, 음악외 여러 활동등을 업로드 합니다.


에드머


한가지 특징을 살펴보면 자신의 재능을 다른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선보입니다. 다른 크리에이터 영상에 들어갈 음악작업을 한다던지 말이죠. 많이들 아시는 크리에이터 최고기 와의 콜라보는 이러한 예로 볼 수 있습니다.



## 특징

에드머는 자신의 일에 대해서 항상 재미있고 행복함을 느끼고 있음을 우리에게 전파해줍니다. 또한 자부심이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멋진 삶을 살려고 노력을 하죠. 매우 긍정적인 효과가 우리에게 전달되는데 참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마치 행복바이러스 같달까요? 참 좋은 친구인것 같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주로 업로드 하는 영상으로는 음악작업 / 먹방 / 일상 / 리뷰 / 실시간 스트리밍 등이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우리에게 긍정에너지를 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드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제나 자신의 일/꿈에 열정을 가지는 에드머에게는 참 배울점이 많이 있는데요, 에드머의 꾸준한 발전과 행복전도사로서의 성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에드머 유튜브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에드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