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소사이어티 게임 2 장동민 정은아 이천수 하드캐리 1화

교자만두 2017. 8. 26. 15:12
반응형

소사이어티 게임 2 장동민 하드캐리 1화


안녕하세요. TV예능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어제는 화제의 예능이었죠? 소사이어티 게임의 시즌2 첫화가 방영된 날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많이 시청 하셨나요? 워낙에 쇼미더머니가 핫해서 말이죠 ㅎㅎㅎ 많은 화제를 몰고온 예능답게 첫화부터 엄청 신경을 쓴 모습이었는데요, 첫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몇명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말씀을 드리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역할 정도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재방으로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사이어티 게임2 그럼 시작합니다.


 


## 장동민

지니어스 게임 최고의 플레이어 답게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 주었습니다. '역시는 역시다' 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온 회였고 각본이 아닌 실력임을 스스로 입증해 버렸습니다.


## 정은아

역시 소사이어티 게임의 브레인 입니다. 특정 부분에서는 천재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였죠. 궁금하신가요? 직접 보시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이천수

선출 답게 신체쪽 전략 수립을 통해 게임을 뒤집어 버렸습니다. 진정한 소사이어티에서 능력을 발휘할 것만 같은 이천수의 모습이 여러분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 마무리

이제 1화이기 때문에 1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세 명을 말씀드렸습니다. 그 외에 조준호씨 또한 좋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시즌2를 계획하면서 많은 준비를 했다는 것이 느껴지더군요. 아직 1회이기 때문에 뒤로 갈수록 좋은 모습을 보여줄 출연진이 생기게 될텐데요, 기대가 됩니다. 일반적인 보통보통한 예능에 질리셨다구요? 소사이어티게임2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