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갓건배 얼굴 갓건배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3. 06:00
반응형

갓건배 얼굴 갓건배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튜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다소 문제의 소지가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보면 예전과는 다르게 남혐/여혐이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이것과 많은 관련이 있는데요, 그 주인공 남혐의 대표주자 갓건배님 되시겠습니다. 갓건배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 갓건배

갓건배는 오버워치 BJ로서 초창기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남성유저들과의 충돌이 있어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였고 그로인해 멘탈이 털리는등 방송에 문제가 많았습니다. 그 뒤 멘탈을 다잡고 2017년 부터는 유튜브에서 방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갓건배


## 방송성향

방송성향은 딱 잘라 한마디로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남혐의 끝을 달리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상대 남성들에게 무차별적인 욕설, 성희롱, 패드립을 시전하며 이러한 것들을 시청자들과(남혐러)함께 즐깁니다. 남자들을 향한 욕설 및 비하발언은 너~~~무나 많고 심해서 따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검색하면 다나오니 해보심이..) 이러한 전에 없는 방송 특징 때문에 관련된 커뮤니티인 (여성시대, 워마드) 등등에서 입소문을 탔고 크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 덕분일까요? 시작한지 반년만에 구독자 4만을 돌파하였습니다. 


 


## 각종 사건사고

남혐의 끝을 달리는 유튜버이기 때문에 타 남성 유튜버 들과의 문제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건 및 문제들로는

- 로퍼딧과의 분쟁

- 노래하는 코트와의 분쟁

- 김윤태와의 분쟁

- 신태일과의 분쟁

- 릴마블과의 분쟁 등등 수많은 사건사고가 있습니다.


## 갓건배 실물

강남역 시위 충돌 사건 때 찍힌 영상중에 나오는 한 여성이 갓건배와 동일인물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되었습니다. 평소 방송할 때의 목소리 및 억양이 똑같아서 나온 의혹인데요,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59초부터 나오는 사람이 주인공>

<의혹 관련 당황하는 갓건배>


많은 이들은 위 동영상의 주인이 갓건배임을 거의 확신하는 분위기 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목소리가 평소와 달리 당황한 기색이 여력하였고, 그것 때문에 일부러 아닌척 하는게 보였기 때문이었죠.


 


## 마무리

오늘은 남혐의 대표 유튜버인 갓건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애초에 이러한 사회 문화가 생긴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말씀드리고 싶구요. 위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된 부분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