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와이비로드 근황 주식장세분석

교자만두 2017. 8. 19. 00:00
반응형

와이비로드 근황 주식장세분석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주식에 입문한지 얼마나 되셨나요? 저는 거의 10년가까이 되는데, 주식고수란 세상에 없다는 말을 여실히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주식종목 와이비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하기 앞서 저는 전문가가 아니고 모든 내용들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이부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식종목 주식종목추천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주식매매 선물옵션투자


 


## 와이비로드

간단히 말씀드리면 피혁원단 제조 업체 입니다. 신발/가방/의류 등에 납품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이죠.


와이비로드


저는 이 회사를 볼 때 차트로 접근하지 않았지만 주식글에 차트하나는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차트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차트는 뭐 아마추어적으로 봤을 때 나쁘지 않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차트가 아니라 회사의 현재 상황입니다. 현재 와이비로드는 M&A 준비중에 있으며 그것이 잘 풀릴경우 주가에 있어 긍정적인 요인이 될 것 같습니다. 

주식종목 주식종목추천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주식매매 선물옵션투자ㅍ



## 주식 장세분석

- 북한 리스크 완화 분위기

- 의료/전기/전자 업종 상승 분위기 // 철강 재료 업종 하강 분위기

- 상승 상위권에 우선주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거의 투기 위주)

- 특별한 테마형성이 되지 않는 분위기 관망을 추천함

- 광복절 기점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지긴 하나 강렬한 파동은 안나오는 상황

- 큰 명분없이 대부분의 종목들이 박스권이 형성되어 있음

- IT쪽은 분위기가 좋으니 장기적으로 볼만함


## 마무리

오늘은 주식종목 와이비로드 및 현재 주식장세를 간단히 짚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장이 현재 폭발력은 보이지 않아 많은 투자자분들께서 재미가 없으실 텐데요,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9월에는 무언가 이슈가 나올것만 같은 분위기니 매매 잘하셔서 손해를 최소화 하시고 9월에 수익크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