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삼화전자 주가의 미래는

교자만두 2017. 8. 20. 09:00
반응형

삼화전자 주가의 미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주식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실제로 주식투자를 하는 개인 투자자로서 요즘 주식시장이 참 안타깝습니다. 코스피지수는 상승분위기 빨간불 항상 좋은데 저의 계좌는 항상 파런불이기 때문이지요. ㅠㅠㅠ 저는 종목이 몇개가 있는데 오늘이야기해볼 종목은 바로 삼화전자 입니다. 제 계좌 파란불의 중심에 있는 삼화전자 흑흑흑 눈물부터 닦아볼까요?

주식 매매방 주식선물 옵션투자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주식투자노트


 


## 삼화전자

삼화전자는 간단히 말해 TV,모니터 등 여러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핵심부품 페라이트 코어 전문 생산업체 입니다. 저는 주식투자를 할 때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차트 위주의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익은 그냥 쏘쏘 정도인데, 올해 그 운이 다한 것 같아 슬픕니다. ㅠㅠ



삼화전자의 경우 올 초 즘에 매수를 하였는데요, 아마 정책주 하고도 조금 연관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매수했을 그 당시 상당히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크게 보았을 때 쭈욱 상승분위기 였거든요. 하지만 7월 중순부터 갑자기 흘러내리네요. 하..손절도 못한채 계속 버티고 있습니다. 손절을 하지 못한 저의 실수가 가장 크지요 ㅠㅠ 사실 주식이라는게 망하지 않는 회사기만 하면 언젠가는 오른다지만 그게 버티기가 힘든게 역시 주식인 것 같습니다. 


주식 매매방 주식선물 옵션투자 대신증권 유진투자증권 주식투자노트


 


## 마무리

제 애증의 주식 삼화전자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강제 존버모드로 현재 계좌창을 열지 않고 있습니다. 삼화전자 주주분들 함께 힘을 내 봅시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