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카뱅 마통 한도 조회 카카오뱅크 이야기

교자만두 2017. 8. 20. 00:00
반응형

카뱅 마통 카카오뱅크 이야기


카카오뱅크가 출범한지 약 3주정도 지났습니다. 27일 첫날 7시부터 영업을 시작했는데, 해당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일주일도 채 안되어 100만개 이상의 계좌가 개설되었다고 하니 카카오뱅크의 인기와 우리나라에서 카카오가 가지는 힘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 하셨나요? 오늘은 카카오뱅크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통 금리 대출 카뱅 대출


 


## 간단한 카카오 어플

현재 수많은 은행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것을 통해 송금을 할때 여러분들은 편하셨던가요? 카카오 어플은 별도의 장치가 따로 없고 지문만 확인하면 바로 입장 후 공인인증서 필요없이 바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카카오뱅크가 나온뒤 여러 은행에서 전산팀에 압박이 심했다고 하네요. 편한 어플 1주일 내로 만들어 내라고 지시했다는 소문이...


카뱅 마통


## 낮은 이율과 수수료

따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급여통장같은것) 수수료가 공짜입니다. 당연하게도 입출금 알람또한 무료이지요. 더 대박인게 편의점에서 돈을 뽑아도 이게 수수료가 공짜입니다. 편의점과 제휴를 했다고 하니... 카카오뱅크가 제대로 시장을 노린듯 합니다. 이 부분은 추후에 변경이 될수도 있다고 하였고, 그럴 경우 1달전에 미리 공지를 해준다고 하니 큰 문제는 없을듯 하네요.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통 금리 대출 카뱅 대출


 


## 기타사항

- 자유적금의 경우 1년 만기 기준 연 2.0% 이며, 정기예금역시 1년 만기 기준 연 2.0% 입니다. 타 은행에 비해 높은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카뱅마통 및 대출의 경우 신청자가 워~~낙에 많아 쉽게 되지 않습니다.(엄청난 대기인수) 따라서 맘먹고 작업을 해야 성공하는 수준인데, 이것이 사람에 따라 다른데 누구는 금방 되었다는 사람도 있고 몇백번 시도해서 되는 사람도 있으니 (8월 초엔 그랬지만 현재는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 통장 예상한도 및 이자율의 경우 연봉/대출 등 여러가지 요인을 가지고 측정이 되므로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통 금리 대출 카뱅 대출


 


## 마무리

오늘은 현재 금융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것만 같은 카카오뱅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함 이 세글자로 표현이 가능한 카뱅은 카카오톡과의 연결로 인해 더욱 더 편리한 금융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어떻한 것들이 더 나와 우리들의 삶을 편하게 해줄지 기대가 되며 한편으로 기존 은행들은 이 카카오뱅크에 맞서 어떤 무기를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