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NH올원 파이카드의 모든것 농협 카드 추천

교자만두 2017. 9. 1. 03:00
반응형

NH올원 파이카드의 모든것 농협 카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재테크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며칠전 신용카드를 하나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와 비슷한 또 다른 회사의 카드가 있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끔 보면 특정 카드사의 카드만 사용하거나 특별한 혜택을 위해 관련된 카드사의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가 있어 이렇게 기능이 비슷한 카드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농협의 올원 파이카드 입니다. 올원 파이카드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현대 신용카드 무직자 신용대출 공무원 신용대출 삼성 카드론 신용대출

 

 

 

## 농협올원 파이카드

기본적으로 부담이 없는 신용카드 입니다. 신용카드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연회비의 경우 10,000원/12,000원(국내/국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연회비 100,000원 정도되는 카드처럼 호텔식사권이라던지 하는것은 없습니다. 그럼 혜택에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중교통 5% 청구할인

- 주요 커피전문점 20% 청구할인(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탐엔탐스)

- 편의점 5% 청구할인

- 국내 모든 온라인 쇼핑몰 최대 20% 할인

- 모든 주유소 최대 20% 할인

- 모든 이동통신 최대 20% 할인

- 국내 대형마트 최대 20% 할인

- 전국 병의원 및 약국 최대 20% 할인

 

상당히 할인혜택이 좋습니다. 농협올원 파이카드는 특별히 많이 사용되는 분야가 없으신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사회초년생 또는 1~3 년차에게 딱 적당한 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주유할인도 소소하게 붙어있어 모든 혜택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군요?

현대 신용카드 무직자 신용대출 공무원 신용대출 삼성 카드론 신용대출

 

 

 

## 마무리

오늘은 대표적인 입문 신용카드로 유명한 농협 올원 파이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입문카드로 유명한 것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인데요, 혜택들을 정리해 보니 왜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말씀드린 정보가 카드입문에 고민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