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kb국민청춘대로톡톡카드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8. 31. 09:00
반응형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재테크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쓸 정도로 보편화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신용카드중에 무엇이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는지 고민하면서 카드를 고르게 되죠. 오늘 말씀드릴 카드는 사회초년생에게 딱 어울리는 카드 입니다. KB국민청춘대로톡톡카드인데요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톡톡카드는 주된 대상이 사회초년생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연회비가 매우 저렴합니다.(국내 : 10,000원 / 국외 : 12,000원) 여러가지 혜택들도 사회초년생의 소비패턴에 알맞게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한번 혜택을 살펴볼까요?



## 할인내역(전월 30만원 이상시 제공)

-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 대중교통/택시/통신료 10% 청구할인

- 간편결제 10% 청구할인

- 버거/패스트푸드 업종 20% 청구할인


등이 있습니다. 사실 연회비가 엄청비싼 카드수준의 혜택은 제공되고 있지 않지만, 사회초년생(큰지출이 필요없음)에게 필요한 것들만 알차게 넣은 신용카드임에는 분명합니다. 예상치 못한 큰 돈을 쓰게 될 상황은 사회인으로서 한번쯤은 닥치게 되는데 그럴 때 체크카드를 쓰기에는 많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기 때문이지요.


 


## 마무리

오늘은 KB국민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회초년생이면서 신용카드 필요는없으나 하나쯤은 대비용으로 준비하려 하신다면 딱이지 않나 싶네요.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경제관리를 책임질 제테크 전도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