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2017 아프리카 롤 멸망전 현재상황

교자만두 2017. 8. 10. 21:03
반응형

2017 아프리카 롤 멸망전 현재상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스포츠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다 아실 겁니다. 그 인기를 대변하듯, 아프리카 TV에서도 BJ들을 데리고 멸망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2015년, 2016년에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멸망전이 진행되어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2017 아프리카 롤 멸망전 소식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참가 팀 



A조 

이상호 팀

호진리 팀

철구 팀

나라카일 팀


B조

러너 팀

유소나 팀

로이조 팀

율천고최현우팀


참가팀은 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8팀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1등/2등 까지 다음 라운드로 진출을 하는 방식입니다. 유소나 팀의 경우 나진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엑스페션 선수와 와치선수가 포함되어 많은 눈길을 끌었는데요,  예선전을 진행 한 결과 A조1위 호진리 팀 , A조2위 이상호 팀이 되었고, B조 1위 로이조팀, B조 2위 유소나팀이 되었습니다.



## 4강진행 및 현재까지의 진행상황

4강은 각조별로 서로 1위와 2위가 붙습니다. 따라서 호진리 팀 VS 유소나팀 이 붙게 되었고, 이상호팀 VS 로이조팀 이 붙게 되었습니다. 4강은 3판 2선으로 진행이 되며 마지막 세번째 경기는 블라인드 픽으로 진행이 됩니다. 경기 일정은  8월 10일 (오늘은 첫경기) 8월 14일 (두번째 경기) 두 번에 걸쳐서 진행이 됩니다. 과연 어느 팀이 결승행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까요?


## 경기결과

4강 첫번째 경기 유소나팀과 호진리 팀의 경기가 오늘 있었는데요, 첫경기는 호진리팀이, 두번째 경기는 유소니팀이 손쉽게 승리하여 마지막 세번째 블라인드 픽으로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되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세번째 경기는 호진리 팀이 승리를 하게 되어 결승행을 확정 지었습니다. 일찍 결승에 진출한 호진리 팀은 연습에 있어서 조금 유리할 것 같네요. 다가오는 14일 4강 두번째 로이조 팀 VS 이상호팀의 경기도 재미있게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