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리그오브레전드 후순위 대기열 해결하기

교자만두 2017. 8. 8. 20:30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후순위 대기열 해결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고 계신가요? 저만해도 하루에 한판정도 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LOL을 하면서 가끔 마주할 수 있는 현상인 후순위 대기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후순위 대기열

후순위 대기열은 리그오브레전드의 탈주 및 여러가지 트롤에 대한 처벌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간은 5분에서 20분까지 다양하게 되어 있으며 횟수도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만, 10번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후순위 대기열이 언제 적용이 되냐면 게임을 실행시키고 큐를 검색할 때 바로 검색이 되지 않고 5~20분깐 기다렸다가 게임검색이 됩니다.


후순위 대기열


위 사진의 경우는 5분짜리 인데요, 이시간을 모두 소비하고 게임을 완료해야만이 1번이 차감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 지루한 후순위 대기열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 후순위 대기열 해결하기

후순위 대기열은 탈주 및 여러가지 트롤에 대한 처벌이기 때문에 강제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게임에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으시면 절대로 경험할 수 없는것이 바로 후순위 대기열 처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빠르게 후순위 대기열을 해결하는 방법은 당연하게도 그 10번이라는 횟수를 빠르게 소진하는 것인데 그 방법으로는 컴퓨터 AI 대전을 통해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워낙에 처벌이기 때문에 별다른 방법이 없다는 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후순위 대기열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클린 LOL에 동참셔서 후순위 대기열 겪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