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 멸망전 결승 결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스포츠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8월 24일 목요일에는 화제의 대회였죠? 아프리카에서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BJ멸망전 결승전이 치루어진 날이었습니다. 결승전은 호진리 팀과 이상호팀과의 대결이었는데 3판 2선승제로 치루어졌습니다. 과연 이경기는 누구의 승리로 끝이 났을까요?



## 이상호팀

이상호팀의 주장 이상호 선수는 중간에 부침이 있었지만 예전부터 아프리카 리그오브레전드 BJ로서 탈론장인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서포터로 주포지션을 변경했지만요.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서포터로서 상대 호진리팀의 원딜러인 종탁이와 듀오로 호흡을 맞추어 예전 러너리그에서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 호진리팀

호진리팀의 주장 이호진 선수는 과거 프로경험을 살려 뛰어난 운영을 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또한 유쾌한 팀으로 락스느낌이 나는듯한 팀으로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호흡을 맞추어 나갔죠. 


 


## 경기 결과

3판 2선승제로 실시된 이번 멸망전의 결승은 2:0 이상호팀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결승전인지라 아쉬운 2:0 이었는데요 , 두 경기 모두 치열하게 펼쳐져 경기가 끝나기 전까지 누가 이길지 모를 정도로 막상 막하였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나은 이상호팀이 승리를 하게 되었죠. 


이렇게 2달정도 치루어진 아프리카 멸망전이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승리를 한 이상호팀에게는 축하를 2위를 하게된 호진리팀에게는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아프리카 멸망전 또다른 시즌이 시작되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