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여최미 얼굴 대리논란 BJ여최미의 모든것 LOL

교자만두 2017. 8. 12. 12:00
반응형

여최미 얼굴 대리논란 여최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은 남성분들이 많이 하시고, 또 잘하십니다. 그러다 보니 상위권에는 언제나 남성유저로 가득 차 있죠. 리그오브레전드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은 여성 유저로 당당히 챌린저를 달아버린! 여최미 되시겠습니다. 여최미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 여최미

아마 우리나라에서 여성유저로서 리그오브레전드의 다섯 손가락에 들지 않나 싶습니다.(잘하면 전 세계에서도 들수도?) 주된 포지션은 미드라인이며 애니비아, 아우렐리온 솔을 메인으로 다룹니다.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이 하지는 않습니다.) BJ여최미가 주목을 받은 이유는 첫번째 실력입니다. 남성들도 달기 힘들다는 챌린저를 찍은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실력도 실력이지만 예쁜 외모로 더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여최미 얼굴


## 대리사건

여자인데 롤을 잘한다. 그런데 캠을 켜지 않고 방송한다. BJ여최미는 의심충들에게 여지를 주어버렸습니다. 바로 대리인데요, 캠을 가끔 가리고 방송을 진행하여 대리의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BJ여최미는 어이가 없었던듯, 바로 손캠을 공개하여 대리 의혹을 깔끔하게 해결했습니다. 방송을 하면서도 가끔 손목이 아프다고 하는것으로 봤을 때 엄청난 게임량을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 근황 및 마무리

최근에도 여전히 게임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게임실력 + 여자 라는 이유로 롤 최대 커뮤니티인 인벤에서 잊을 만하면 마녀사냥을 하는 편 입니다. 그 동네는 항상 있는 일이니...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네요. 여성챌린저로는 여최미님 뿐 아니라 방송하시는 BJ최송화 님도 있으신데요, 점점 최고수 여성 유저분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누가 또 챌린저로 나타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