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리즈리사 미스춘향 김효진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4. 06:00
반응형

bj리즈리사 미스춘향 김효진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그거 아시나요? 아프리카 BJ중에서는 능력을 가진 숨겨진 보석이 있다는 것을? 오늘의 주인공 BJ리즈리사 되시겠습니다.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BJ리즈리사의 모든 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BJ리즈리사

BJ리즈리사는 94년 생으로 아프리카에서 여캠 방송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 여캠을 주로 하는 BJ는 상당히 많은데, 왜 BJ리즈리사를 소개해 드렸을까요? 그 이유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bj리즈리사


얼굴만 보아도 느낌이 오지 않으신가요? 상당이 아름다운 외모로 무려 미인대회 1등을 한 능력자였습니다. 지난 15년도 미스춘향 진에 뽑혀 아프리카 TV의 수준을 한껏 올려주었죠. 미인대회는 예전부터 연예인의 등용문이었는데요, BJ리즈리사 김효진님도 이걸 계기로 여러가지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신데요, 현재는 17년 11월에 개봉하는 영화 '모범생' 을 촬영중에 있습니다.



## 특징

아프리카 방송 초창기 김효진님은 언니와 함께 방송을 하였습니다. BJ리즈, BJ리사 였는데요 현재는 그것을 합쳐서 BJ리즈리사로 방송을 하고 활동을 하고 있고, 꽤 오래전부터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2012년에 첫방송을 하셨군요.


## 이제동 이상형 월드컵


bj리즈리사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BJ리즈리사님께서 방송을 하시면서 사실 무명에 가까운 여캠 BJ였습니다. 그런데 화제를 일으킨 사건이 있었는데요, 바로 BJ이제동님의 이상형 월드컵이었습니다. 거기에서 BJ리즈리사님이 1등을 하시면서 일약 스타에 오르셨죠.



이걸 계기로 평소 여캠에 별로 관심이 없었던 JD는  "밥 사주세요", "오빠라고 불러봐" 등등 리사에게 진심을 담은 표현을 방송에서 대놓고 하자 많은 팬분들은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이제동 과 리즈리사님은 여러 컨텐츠를 함께 하기도 하였죠.  그 이후에는 무슨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동측에서 '리사님 언급을 하지 말아달라' 라는 공지를 남기며 둘 사이는 알수없게 되었습니다. 참안타까운 둘의 관계였습니다.


 


BJ리즈리사 아프리카 바로가기

BJ리즈리사 인스타 바로가기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TV의 숨겨진보석 BJ리즈리사 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명 여캠BJ에서 미스춘향 수상까지 다양한 경험을 하고 계시는 BJ리즈리사 님이신데요, 현재 방송일 때문에 아프리카 방송이 힘드시더라도 계속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남기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리즈리사 화이팅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