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임선비 비키니 인스타 임선비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1. 00:00
반응형

임선비 비키니 인스타 임선비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일반적인 캠방송, 라디오 방송을 하는게 아닌 게임을 주로 하는 여성 BJ 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임선비님 이신데요, 임선비님의 모든것 오늘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 임선빈

BJ임선빈님은 91년생으로 16년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브론즈티어 컨셉 여성게임BJ들이 많았으나 그 심한 경쟁을 뚫고 남아 현재는 안정적인 시청자 수 / 별풍선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전문 LOL방송 BJ이며 가끔 오버워치를 하기도 합니다.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고(작은 키도 한몫 하는듯 합니다.) 귀여워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여성 게임 BJ.


임선비 비키니


## 리그오브레전드

전문 LOL BJ로서 빼놓을 수 없겠죠? 실력은 브론즈 급이며 스스로가 티어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따로 정해진 주포지션은 없는 편이고 탑은 조금 꺼려하는 편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챔프폭만큼은 가히 페이커 급으로 모든 챔피언을 다룰줄 아는 BJ 입니다.



## 유행어

BJ이다보니 유행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평소 말투, 습관이 그대로 베어있기 때문이죠. 유명한 말투에는 아무래도 강원도 출신인 임선비님의 특성상 사투리가 많이 있습니다.

- 여러가지 사투리

- 슈발 / 썅노무쌕꺄 / 개노무쌕꺄 같은 욕

- 아니 행님들 이거 실화입니까?

- 먼딜입니까?

- 마찼는데 (스킬 적중으로 판단했으나 안적중했을때)

등이 있습니다.


임선비 비키니


## 사건 사고

BJ생명이 위태할만한 큰 사건사고는 없습니다. 평소 관리를 하는편이기 때문인데요, 자잘한 웃음요소가 담긴 사건 사고로는 [탱자리그 슈발사건] / [급똥사건] 등이 있습니다.


## 남순과 임선비

남순은 전에도 말씀드렸는데 게스트 BJ로 유명합니다. BJ임선비 역시 초대되어 여러 방송을 하였는데요, 그 방송들이 너무나 달콤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저 두명 사귀는거 아니냐 라는 의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워낙에 서로의 케미가 잘 맞아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 임선비 인스타 비키니

요즘에는 BJ들이 연예인급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 유행어도 예전에는 TV에서 나왔다면 이제는 아프리카와 같은 개인방송에서 나오니까요. 그래서 일까요? 임선비님은 인스타계정도 공개하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찾아가셔서 근황을 확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항상 방송을 하시니.. 그런사람들이 있긴 할까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비키니가 떴으나 아무리 찾아도 없습니다. 낚시성 키워드 인것같네요.


임선비 인스타 바로가기


## 마무리


임선비 비키니


오늘은 아프리카 여성 롤BJ 임선비님을 알아보았습니다. 귀여운 외모로 상당히 인기가 많으신 BJ이신데요, 지금처럼 문제없이 재미있는 방송 해 주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도 재미있는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