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킴성태의 모든것 BJ킴성태 제닉스 킴성태

교자만두 2017. 8. 11. 06:00
반응형

킴성태의 모든것 BJ 킴성태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아프리카TV BJ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의 BJ 분포를 보면 게임/먹방/각종 캠 등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BJ는 바로 게임전문 BJ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킴성태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BJ 킴성태

BJ 킴성태는 아프리카TV의 게임전문 BJ 입니다. 사실 다른 유명 게임 BJ에 비교했을 때 명성이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방송을 시작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BJ이기도 하지요. 한가지 특징은 전직 서든 프로게이머 출신인데요, 제닉스팀의 에이스 출신으로 16년도에는 페이커와 함께 이스포츠 최우수 선수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킴성태



## 게임

BJ킴성태는 게임 비제이로서 오버워치를 전문적으로 다룹니다. 서든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서든방송을 할 때에는 인기가 별로 없었지만, 오버워치로 종목을 바꾼 뒤 인기가 엄청 많아졌죠. 전프로 출신답게 실력 또한 괜찮은 편입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워낙에 컨셉이 개그캐릭터이기에 그것에 실력이 묻히는 편입니다.



## 기타사항

한때 에임핵 논란이 있었습니다만.. 깔끔하게 키보드와 마우스 손캠을 공개하면서 그런 논란을 깔끔하게 정리해 버렸습니다. 역시 서든 에이스 답습니다.  그밖에 유행어로는 알로하~ 가있으며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방송했던 것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킴성태

<그림을 클릭하시면 유투브 채널로 가집니다>


## 마무리

오늘은 Bj킴성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빠르게 성장중인 BJ라서 굵직굵직한 사건사고/에피소드는 없지만, 이 흐름대로라면  올 연말에는 수상을 노려 볼만도 하겠네요. BJ킴성태의 계속되는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