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수탉 얼굴 수탉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1. 09:00
반응형

BJ수탁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BJ를 소개해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BJ는 아주많이 유명한 BJ는 아니지만, 매니아 층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BJ입니다. 현재 게임위주로 방송을 하고 있는 그 주인공. BJ수탉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BJ수탉

BJ수탉은 94년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BJ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까지만 해도 시청자 500명 전후의 중소 BJ였으나, 2016년 10월 아프리카 사건으로 인해 대규모의 게임전문 BJ들이 아프리카를 빠져나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이 유입되어 현재는 4~5천명정도까지 성장하였습니다. 



방송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항상 하는 편이며 주로 10~11시 즈음부터 방송을 합니다. BJ닉네임인 수탉의 의미는 별로 중요하지 않는 대충 지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치킨 삼각김밥이 유래라고 하는데, 별로 의미는 없는듯 합니다.) 



## 방송 특징 BJ수탉 얼굴

일반적으로 게임 BJ다보니 게임을 다루는데 그 중에서도 공포게임이 주된 컨텐츠 입니다. 다른 게임들도 방송중에 하지만, 본인의 유투브 채널에는 오직 공포게임만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방송 진행을 할 때 목소리가 상당히 좋으며, 깔끔한 언변과 욕설을 하지 않아 이미지가 좋습니다. 한가지 특징으로는 얼굴을 절대로 공개하지 않는다는 원칙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연하게도 캠방송도 하지 않습니다.( BJ수탉의 얼굴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쉬우실것 같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수탉TV 채널로 이동 됩니다>


## 기타 사항

게임 BJ로서 수탉의 게임실력은 딱 중간입니다. 하지만 공포게임전문 BJ다보니 공포게임은 잘 하는 편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사소한 논란을 싫어하는 편이라 무언가 문제가 있을때마다 바로바로 시청자의견에 대해 피드백을 하는 편 입니다.


## 주로하는 멘트

공포게임 BJ답게 그것과 관련된 멘트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Any body there ? "

" What are you doing? "

" What the hell ? "

등등 다양한 멘트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탉의 멘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수탉 방송을 보시는 편이 더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 마무리

오늘은 공포게임전문 BJ 수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엔 공포게임으로 더위를 잡아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여러분들에게 BJ수탉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