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대지양 대지양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4. 00:00
반응형

BJ대지양 수입 대지양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아마 아프리카 역사상 최단시간에 많은 인기를 얻은 BJ가 아닌가 싶네요. 그 주인공 차세대 먹방여신이 될 것같은 비주얼! BJ 대지양 입니다. 준비 되셨나요? 대지양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 대지양

현재 아프리카에서는 수많은 여캠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외모, 몸매를 치장하여 여러 남성들을 유혹하느라 지금도 열심히 방송을 하고 계시죠. 그러한 여캠 트렌드에 반하는 인물이 있었습니다. 그 선조격으로는 왕쥬가 있었고 오늘 소개해드릴 BJ대지양 역시 그런 트렌드를 쫒지 않습니다. 


BJ대지양


현재 17세인 BJ대지양은 먹방을 메인으로 하여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시작한 그 당일부터, 여러사람들의 눈길을 끈 대지양은 아프리카에서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는 봉준과 닮았다고 하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고 바로 여통령 이라는 닉네임을 얻게 되었습니다.



## 방송특징

기존 먹방BJ를 살펴보면 음식을 먹기 좋게 깔끔하게 세팅하여 먹방을 하는 반면 BJ대지양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책상위 아무곳에 음식을 놓고 먹방을 진행하며, 상당히 지저분하게 음식을 먹는 편입니다. 17세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함에 있어서 멘탈은 상당히 좋은 편이고 방송적응은 완벽히 한 듯 합니다.


BJ대지양


## BJ대지양 가정사

늘 웃는 BJ대지양에게는 아픈 가정사가 있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어릴적 이혼하셨고, 현재는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선생같지도 않은 잘못된 선생을 만나서 (선생이 학생을 때리게 시키고 그학생을 칭찬) 5년간 왕따를 당하였습니다. 그 뒤 6학년에 되서야 친구들과 소통을 하였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의 안좋은 경험때문에 늘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이걸 고치려고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사람이 없어 방송이라는 도구를 선택하게 된 것이죠. 세상에 나의 이런 모습을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는 방송이 좋으며, 방송을 할 때가 가장 행복하고 즐겁다고 합니다.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먹방의 신기원, 여통령 BJ대지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단점을 고치고, 행복을 위해 방송을 하는 BJ대지양님 이신데요, 이렇게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 만큼 방송을 통해서 더욱 더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BJ대지양님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