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김레인 몸매 김레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2. 06:00
반응형

bj김레인 몸매 김레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전에 여성 게임BJ를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오늘 도 역시 여성게임 BJ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는 여러가지 게임리그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는 여성 리그오브레전드 리그도 포함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여성부 LOL 리그에 참여하는 BJ이기도 하지요. 그 주인공 BJ 김레인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김레인

BJ김레인은 93년 생으로 아프리카TV 여성 게임 BJ 입니다. 첫 방송은 15년 3월에 시작을 하였습니다. 방송닉네임 김레인의 의미는 본인의 실명(김단비) 를 따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징을 살펴보면 예쁘고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으나(작은 체구) 방송을 들어보면 엄청난 욕설/인성 또한 보유하고 있어 처음 방송을 본 사람들은 누구나 놀라곤 합니다. 게임상에서도 남탓을 많이하여 여자로이조라는 소리도 있습니다. 159센티 42키로 정도의 몸매의 소유자로 상당히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bj김레인


## 실력

게임전문 BJ로서 실력을 객관적으 판단해 볼때 딱 실버 티어의 실력입니다. 김레인 본인은 플레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거의 택도없는 실력이며, 6년째 실버티어에 머물러 있는 BJ입니다. BJ본인은 자신이 있을 곳이 아니라고 하지만 피지컬/판단력/멘탈 모두 종합했을 때 딱 실버의 실력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방송 분위기

주된 컨텐츠는 게임 / 먹방 / 토크 위주로 진행이 됩니다. 아무래도 외모가 예쁜 여성 BJ다보니 얼굴을 보러온 시청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김레인 방송의 특성상 털털하고 남성적이기 때문에 금방 이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게임전문BJ 때문일까요? 아무래도 게임할 때보다 먹방/토크 방송을 할 때에는 시청자가 적습니다. 이 때에도 보는 사람들은 충신이라고 불리웁니다.


bj김레인


## 사건 및 에피소드

인기 많은 게임 BJ다보니 당연하게도 몇가지 에피소드가 존재합니다. 대표적인 사건 몇가지를 돌이켜 보면


<멸망전 사건>

팀로이조의 멤버로 서포터 포지션으로 참여했었을 당시, 픽을 실수로 질리언으로 해버려 팀을 패배하게 만든 장본인. 그때문에 김레인 방송에 15000명이 몰려 온갖 욕을 한 사건입니다. 그덕에 김레인은 멘탈이 나가버렸고, 다행이 그 당시 원딜러였던 꼬꼬갓이 멘탈케어를 해주어 좋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밖에도 <나루토 코스프레> / <버스킹> / <생얼 대참사> 등이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여성 게임전문 BJ 김레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성 BJ임에도 털털한 모습 때문에 김덕배라는 별명도 갖고 있는 김레인!!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건강한 모습 보여주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