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원재 리니지 원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8. 09:00
반응형

BJ원재 리니지 원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아프리카BJ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 중에서는 게임, 먹방, 게스트방송 등 여러 BJ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 다른 BJ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리니지를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텐데요, 리니지 방송의 대표주자! 오늘의 주인공 BJ원재 되시겠습니다. BJ원재의 모든것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OGOGO

리니지 리니지m 엔시소프트


 

 

 ## BJ 원재

BJ 원재는 단 한마디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바로 리니지 입니다. 리니지 전문 BJ로서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고 있지요. 유튜브 채널도 있어 방송한 것들을 하이라이트로 편집해서 올려주고 있습니다.


원재 유튜브 바로가기

원재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BJ원재


최근 리니지M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BJ원재는 89년생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잘생긴 얼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고보단 최선을" 을 모토로 방송을 성실하게 하는 BJ이기도 하지요.

리니지 리니지m 엔시소프트



## 리니지 LFC

원재는 리니지 전문 BJ답게 16년도에 있었던 리니지 LFC 대회 인기 BJ 로 뽑혔는데요, 올해 진행하는 리니지LFC 2회대회를 중계도 하고 있습니다. 역시 리니지 대표 BJ 답습니다.


BJ원재


## 마무리

리니지 대표 BJ로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며 성실한 방송을 하는 원재! 최근에는 리니지M을 위주로 하는데요, 리니지m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한번쯤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현재 60렙을 향해 가고있는데..ㅠㅠ 어렵습니다. 아무튼! BJ원재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