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k빌리어드 당구용품

교자만두 2017. 10. 31. 00:00
반응형

k빌리어드 당구용품


여러분들은 여가시간에 무얼 주로 하시나요? 요즘은 뜸 하지만 저같은 경우 당구를 많이 쳤는데요, 워낙에 뒤늦게 배우고 실력이 늘지 않아 당구계를 떠난 적이 있습니다. 뭐 다 지난 이야기지요 ㅎㅎ 당구 포함해서 수많은 취미활동을 하다보면 장비병이 생기게 됩니다. 보다 나은 장비를 통해 그것이 바로 나다 라는 장비에 스스로를 투영시키는 심리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당구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러한 장비병은 사지 않고는 낫지 않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해결하세요!!


 


## k빌리어드

k빌리어드는 당구의 모든것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큐대부터 시작해서, 가방, 초크등 모든 것들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물건을 구매할 때 있어서 여러분들은 어떤 점을 가장 우선시 하시나요? 바로 가격인데요, K빌리어드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한다고 하니 당구를 좋아하시고 당구용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알고계셔야할 곳입니다.


k빌리어드


## 또다른 K빌리어드

k빌리어드를 검색하는 도중 재미있는 사실이 있더군요? k빌리어드라는 이름을 가진 당구장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본의아니게 홍보를 하게 되었는데요, 수원에 있는 당구장이라고 합니다. 시설은 수원 최고라고 하고(가보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혼자 갔을 때도 당구를 칠 수 있다고 하니 수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이미 가보셨을 수도?)


 


## 마무리

오늘은 당구의 모든것을 담고 있는 K빌리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 했을 때의 기분은 아는사람만 아는 기쁨인데요, 그 기쁨을 두배 세배 업시켜줄 K빌리어드 당구용품이 생각날때는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