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우주소녀 설아 성형 진실

교자만두 2017. 7. 4. 09:30
반응형

우주소녀 설아 성형 

현재 대한민국은 여자아이돌그룹의 홍수속에 있습니다. 현재도 꿈을 키우며 하루하루 꾸준히 연습실에서 노래,춤,연기 연습등을 하는 수많은 연습생들이 있고 그 과정을 거쳐 데뷔를 하고 또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너무나도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좋은 기획사를 들어가려 열심히 노력을 하기도 하지요. 이같은 어려운 걸그룹속에서 오늘 이야기 해볼 걸그룹은 바로 우주소녀 되겠습니다.


## 우주소녀

우주소녀는 대한민국의 13인조 걸그룹으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는 2016년 2월에 하였으며 기존 12인조에서 13번째 멤버를 추가하여 13인조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우주소녀이야기를 하는이유는 바로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양이 현재 성형유무로 논란이 있기 때문인데요, 그것이 진실인지! 한번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소녀 설아 성형


## 성현 진실

사진만 봐도 떠오르는 생각. 예쁘다 입니다. 설아양은 연습생을 10년간 했을 정도로 엄청 고생을 했습니다. 우주소녀의 맏언니를 맡고 있구요, 그때문일까요 문제없이 아주 잘 방송활동을 하는것 같습니다. 


중심이 되는 성형진실에 대해서는 아이돌그룹 삼촌팬으로서 사진을 여러개 분석한 결과 성형은 하지 않은것으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학창시절이랑 전혀 차이가 없단 말입니다. 제 생각에 우주소녀를 부러워하는 다른 분들께서 이러한 잘못된 루머를 퍼뜨리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뭐 연예인 차원에서 조금씩 시술 정도는 했을 수도 있겠지만 판을 뒤엎는 성형은 전혀 없으니 이런 루머! 간단히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뭐어떻습니까. 예쁘면 된거지 그게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여러모로 고생하는 우주소녀 설아양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