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열 관객수 대박 느낌

현재 영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김수현 주연의 리얼 입니다. 어찌나 내용이 안좋으면 좋게 평점을 주는 한 평론가조차 별을 1개를 주고야 말았습니다. 지금까지 리얼과 같은 계보의 영화가 있었는데 예를들면 '성냥팔이소녀의재림', '클레멘타인' 등이 있는데 이번에 리얼은 그 영화들이 가소롭다는 듯이 손쉽게  그 리스트에 추가할 것만 같네요.


박열 관객수


## 박열

갑자기 리얼 이 나와서 이상하셨죠? 그냥 바람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리얼의 잡은속에 순항하고 있는 영화가 있으니.. 바로 박열 입니다. 6월 28일 개봉한 박열은 이준익 감독과 이제훈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이끌었던 영화인데요, 저 또한 평소 이제훈의 팬이었던 터라 많은 기대를 한 영화입니다. 특히 박열은 실재로 있었던 이야기를 토대로 영화를 만들었고 거기에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국뽕)인지라 흥행 요소는 모두 갖추고 있는 영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 박열 관객수

다른 영화들의 부진때문인지 박열의 뛰어난 작품성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현재 기준으로 관객수 1,180,410 명으로 관객수 역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제작대비 박열의 손익분기점은 약 100만명이라고 하는데.. 개봉한지 5일이지난 지금 이미 손익분기점은 넘어버렸네요. 제가 제작한 영화는 아니지만 이제훈의 팬이어서 그런가 참 다행인가 싶습니다.


저도 이번 주말에 박열을 보러갈 예정이라 박열과 관련된 글은 아무것도 보지 않고 있는중입니다. 혹시라도 스포당하면 안되니까요. 영화 보기전 스포당하는 그마음은.. 아는사람만 알고있는 절망적인 느낌이죠. ㅠㅠ 아무튼 이제훈 주연의 박열. 대박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