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이창섭 남친짤, 비투비

교자만두 2017. 7. 3. 00:00
반응형

이창섭 남친짤, 비투비

여러분들은 왜 덕질을 하시나요! 사실 덕질엔 이유가 없습니다. 그냥 하는것이죠.  그래서 제 블로그 이름도 덕통사고입니다. 어느순간 갑작스럽게 빠져서 덕질하는것이 덕질의 미덕이 아니겠습니까!!



이러한 덕질의 중심에는 언제나 아이돌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남아이돌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단적인 예로 이번에 성공적으로 막을내린 프듀101 같은 경우도 여아이돌 버전일 때의 문자투표 화력과 이번 남아이돌 버전의 문자투표화력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날정도로 여중고생들의 남아이돌 사랑은 실로 대단합니다. 


이창섭 남친짤


그래서 오늘은 남아이돌! 그중에서도 비투비! 그중에서도 이창섭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투비는 여성팬들이 어마어마할 정도로 인기가 엄청 납니다. 아마 이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저보다도 더 비투비에 대해서 많이 아실겁니다.(당연하죠!) 왜 창섭군을 이야기하느냐! 창섭군은 남친짤로 엄청나게 유명하기 때문이죠!


 

 


남친짤이라고 해서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어우 요즘 남아이돌 동생들은 어찌나 하나같이 다들 잘생겼는지, 남자인데도 눈에 하트뿅뿅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창섭군이 남친짤로 떴을까요! 아시는분은 말씀해 주세요. 라고 하면 이상하니 제가 혼자 대뇌피셜로 생각해보면, 저렇게 잘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친근한 사진, 편한사진, 멋있으려고 찍은 사진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소녀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것이 아닌가 생각 해봅니다.


이창섭 남친짤


어우 이 훈훈함좀 보세요. 과거 90~2000년대 아이돌을 경험했던 저로서는 시대가 다름을 느낍니다. 그때는 카리스마, 마초적인 것을 내세웠다면 비투비는 그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인기가 좋지 않은가 싶네요!


## 마무리

덕질은 일부러 하는것이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갑자기 시작되는것입니다. 여러분 뭐하세요 덕질하지 않으시구요. 하나뿐인 인생 즐겁게 살아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