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도재욱 서연지 둘의 관계 깔끔한 정리

교자만두 2017. 10. 2. 06:00
반응형

도재욱 서연지 둘의 관계 깔끔한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부터 SKT의 팬으로서 스타를 참 좋아했는데요, 현재도 SKT 출신 프로게이머들이 아프리카에서 방송활동을 하기에 참 흐뭇합니다. 오늘은 그 멤버중의 한명인 도재욱 선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아프리카 스타판 토스들 중에서 TOP3에 들 정도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데요, 도재욱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도재욱

프로게이머 시절 도재욱을 한마디로 설명하면 '도물량' 으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도재욱만의 일꾼최적화로 인해 일반적인 양상으로 게임이 진행된다면 언제나 상대방보다 많은 물량으로 전투에 임하여 손쉽게 승리를 따내곤 하였습니다.


도재욱 서연지


현재는 아니지만 한때 최종병기 이영호와의 상대전적이 3:0일 정도로 최전성기 시절 테란을 잘 잡는 프로토스로 유명했으며 그것은 지금도 유효합니다. 도재욱 선수의 프로게이머 시절 기록으로는 토스전 공식 14연승(비공식 18연승)과 테란전 12연승(송병구와 동률)이 있습니다. S급까지는 가지 못하였지만 그 바로아래까지는 갔던적이 있는 선수이죠.(결승경험있음)



## 아프리카 방송

도재욱선수는 프로게이머를 은퇴하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하였습니다. 중간에 군복무때문에 2년간 쉬기도 하였지만 별탈없이 복귀를 하였죠.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군복무 후에 프로게이머시절의 폼을 금방 되찾았고 심지어 저그전은 더욱 발전하는 등 프로게이머시절보다 더 잘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을 정도로 여러 스폰전에서도 높은 승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방송진행에 관하여는 큰 논란 없이 잘 방송을 하는 편이죠. 도멘이라는 밈과 함께 의외의 말빨을 보여주어 시청자가 항상 많은 스타1 BJ중 하나 입니다.


도재욱 서연지


## 도재욱과 서연지

도재욱을 검색해보면 스타걸로도 유명한 서연지씨가 연관검색어에 자주 뜨는데요, 이것은 아프리카 방송을 서연지님과 자주하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마치 연인같아 혹시 사귀는 것 아닌가 하고 서로를 엮으려는 시청자들이 상당히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도재욱 서연지


이와 관련하여 아프리카 방송 시청자들의 이간질이 심해져 둘 사이가 어색한 적도 있었지만 현재는 별문제없는 상태입니다. 실제로 서연지씨의 어머니께서 내 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으로 도재욱 선수를 뽑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아프리카 우결이 많이 조용한 편인데 한창일 때에는 둘이 우결하라는 시청자들의 원성이 엄청났기도 하였죠.


 


## 마무리

지금까지 프로게이머 도재욱, BJ 도재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스타 BJ와는 다르게 빠르게 군복무도 해결하여 비교적 걱정도 없는 편인데요, 아쉽게도 이번 ASL S4 에는 16강에 탈락하여 멋진 경기력은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지금처럼과 같이 방송에서의 좋은 모습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