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gta5 돈버는법 한방정리 gta5 주식 초대박 암살미션

교자만두 2017. 10. 2. 09:00
반응형

gta5 돈버는법 한방정리 gta5 주식 초대박 암살미션


출시된지 3년이나 지났지만 여전히 로스 산토스에는 수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바로 GTA5를 즐기는 사람들로 말이죠. 완벽한 게임성으로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GTA5는 싱글 스토리모드 및 온라인모드로 지속적인 게이밍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 명의 개성있는 캐릭터는 우리들로 하여금 푹빠지게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gta5 돈버는법


오늘은 GTA5 싱글(스토리모드) 게임에서 돈을 초대박으로 불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 산토스의 모든 부동산을 우리의 소유로 만들어 버리자구요!! 그 방법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암살미션

GTA5 스토리모드에서 재산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주식투자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중심에는 프랭클린으로 플레이 했을 때 나오는 암살미션입니다. 암살미션은 총 5개로 순차적으로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도 두번째 다중 암살 미션이 핵심 미션입니다. 이 미션은 가진돈을 거의 3~4배 정도로 불릴 수 있는데요, 엔딩 이후에도 할 수 있으니 그때까지 아껴놓고 있다가 재산이 가장 많을 때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해놓으셨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gta5 돈버는법


미션전에 사야할 주식 : 드보네어 ( 미션 후 80% 가량 오릅니다.)

미션후에 사야할 주식 : 레드우드 ( 시간이 지난 후 300% 가량 오릅니다.)


## 버스암살 미션

암살미션 네 번째 미션입니다. 이 미션은 위에 미션보다 주식의 상승폭은 적으나 100%정도 상승하게 되니 2배정도는 불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살미션을 하지 않았다면 당연히 위의 미션으로 돈을 불린 다음 버스암살 미션으로 돈을 더 불리면 되겠죠?



미션 후에 사야할 주식 : 바피드 ( 시간이 지난 후 100% 가량 오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GTA5 싱글(스토리모드)게임에서 돈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온라인에서 보다는 싱글에서 돈의 가치가 적긴 합니다. 할 것도 별로 없거니와 초반 보석상터는 미션때 어느정도 돈을 벌기 때문이죠. 하지만 우리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로스산토스를 모두 나의 것으로 만들기 전까지는 싱글을 그만둘 수 없거든요. 위의 방법대로 하셔서 부자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