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오리진 다운로드 설치 쉬운 방법

교자만두 2017. 9. 15. 03:00
반응형

오리진 다운로드 설치 쉬운 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가끔 게임관련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 보면 스팀이 아닌 다른플랫폼에서 무료로 게임키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많은 분들께서 스팀이 아닌지라 많이 복잡해 하시는데,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오리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침 무료로 게임도 하나 제공하니(Steamworld dig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리진 다운로드



 


## 오리진 런처 설치하는 법

사진의 순서에 따라하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리진 다운로드


1. 검색창에 오리진을 검색하신 뒤 바로 나오는 빨간색 박스를 클릭합니다.


오리진 다운로드


2. 사이트에 들어가신 뒤 좌측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오리진 다운로드


3. 자신의 운영체제에 알맞게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다운로드받으신 파일을 설치! 그럼 모든게 끝이 나게 됩니다.


## 무료게임 추가하기

오리진에서는 오리진의 선물이라고 하여 정기적으로 무료게임을 하나씩 제공을 합니다. 이번에는 스팀월드 딕 이라는 게임인데, 플레이타임도 적당하고(4~6시간) 난이도도 적당하여 참 재미있습니다. 저는 추가하자마자 다 깨버렸지요.


오리진 다운로드


1. 좌측에서 무료게임 버튼을 클릭합니다.


오리진 다운로드


2. 그러면 바로 오리진의 선물이라고 하여 게임하나가 있습니다. 저는 이미 추가를 해놓았기에 위 사진처럼 나오지만 아직 추가를 안하신 분들이라면 추가할 수 있게끔 메뉴가 되어있으니 그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쉽죠?


 


## 마무리

오늘은 스팀과 더불어 대표적인 게임플랫폼인 오리진의 런처 설치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해 놓으면 포맷하기 전까지 안하셔도 되니 미리미리 설치해두시고, 무료게임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올것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