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NBA2K18조작 방법 총정리

교자만두 2017. 10. 5. 03:00
반응형

NBA2K18조작 방법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농구게임 좋아하시나요? 과거 EA스포츠에서 NBA시리즈가 매년 나왔었는데, 이제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해 과감히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 버렸죠. 그래서 이제 남은 것 들중에 현재 농구게임의 최고봉을 꼽자면 2k 게임즈의 NBA2K시리즈를 꼽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EA스포츠에서 게임명을 바꾼 게임인 줄 알았습니다만 아니더군요?


NBA2K18조작 방법


이 시리즈는 지금까지 한글화가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았는데 시리즈의 최신작인 2k18 시리즈에는 공식 한글화가 지원되어 많은 분들께서 기대를 많이 하셨죠. 그래서 오늘은 이 NBA2K18의 게임 조작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게임을 구매한 것은 아닌데, 유튜브 트위치를 보다가 좋은 자료가 있는 것 같아서 함께 공유해 봅니다. 참고해보세요!!


 


## NBA2K18조작 방법

기본적으로 패드로 게임을 하는 것이 훨씬 낫기 때문에 패드 조작방법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엑박 패드가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게임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구매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마무리

평소 스포츠게임을 좋아하신다면 NBA 2k18은 최고의 시리즈가 아닌가 싶구요. 마이커리어모드 또한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불가능한 슈퍼스타를 영입하여 자신의 팀을 운영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저도 연말 즈음에 구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