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보그맘 권현빈의 모든 것 프로듀스101

교자만두 2017. 10. 13. 06:00
반응형

보그맘 권현빈의 모든 것 프로듀스101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드라마에 어린 아이돌 멤버들을 연기자로 캐스팅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예전부터 많이 해 왔습니다. 그렇게 해야만이 어린시청자들을 확보하기 때문이죠. 최근 여러 드라마중에 이러한 예로 가장 핫한 아이돌은 바로 보그맘의 권현빈 입니다. 프로듀스 101 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권현빈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권현빈

권현빈은 YG산하 소속으로 현재 JBJ그룹의 멤버 입니다. 그 밖에 모델일도 하고 있는 재능꾼으로 나이는 97년생으로 187cm 에 이르는 큰키와 매력적인 외모로 인기몰이를 하는 아이돌입니다.


보그맘 권현빈


## 보그맘 권현빈

여러가지 방송활동을 하였지만 무엇보다도 지금의 권현빈은 보그맘의 권현빈으로 유명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데로 요즘 소속사에서는 어린 친구들에게 연기수업을 하기 때문에 예전에는 드라마에 민페만 끼쳤다면 현재는 그렇지 않지요. 보그맘에서도 권현빈은 어색하지 않은 연기로 선배연기자들에게 칭찬을 많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가수와 연기자를 병행하는 아이돌에게 있어 권현빈의 보그맘선택은 상당히 좋은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로는 무게가 있는 드라마에 출연을 할 경우 연기를 잘하더라도 여러가지 논란 및비판을 피할 수가 없는 데 반해, 보그맘은 비교적 코믹한 드라마 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그러한 부분에서 자유롭습니다. 많은 신인 배우들이 시트콤 등을 통해 데뷔했던 것이 다 같은 이유 때문이죠. 


 


## 마무리

현재 JBJ의 권현빈은 이제 막 데뷔한 신인입니다. 그만큼 발전가능성도 큰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앞으로 그에게 수많은 일들이 많아질 텐데 권현빈 본인만의 도화지에 멋지게 그림을 그리면서 크게 성장하는 가수 이자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