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아 전남편들 원큐정리 이상아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과거의 스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세대는 아니지만 과거 한시대를 풍미했던 분이시며 여러가지 구설수로 TV에도 많이 나오셨던 분이시죠. 오늘의 주인공 하이틴스타 이상아님 되시겠습니다. 이상아의 모든것!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 이상아

배우 이상아는 72년생으로 84년 중1의 나이로 연기자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당시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80년대 남자 중고생들의 3대 여신이었던 소피마르소, 브룩쉴즈, 피비 케이츠의 유일한 대항마로 떠오른 것이 이상아 였던 것이었죠.


이상아 전남편들


간혹 현재 모습에 대해서 성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매번 끊이질 않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며 (시술은 이해) 현재도 어릴적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 대단하지 않나요? 화장 및 여러기술의 발달을 한 현재와 비교해 보아도 촌스러움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 이상아 결혼과 이혼

하지만 이러한 이상아에게도 시련이 있었으니.. 바로 결혼 문제였습니다. 모든것을 가지고 탄탄대로 일것만 같았던 그녀에게 왜 이런 시련이 찾아 왔던 것일까요? 진정한 이유는 그들만이 알겠지만 말이죠.


이상아 전남편들


97년 개그맨 김한석과 결혼 - 1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

00년 사업과 전철과 재혼 - 2년만에 여러 이유로 이혼

03년 사업가와의 세 번째 결혼 - 다시 이혼


첫번째 개그맨 김한석과의 결혼은 97년에 하였고, 1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그 당시 김한석은 막 뜨기시작한 개그맨이었는데요, 그 이유로는 김한석이 이상아를 감당하지 못했다는 것이 큰 이유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김한석은 재혼에 성공하였고 지금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두번째 사업과 전철과의 2000년에 치루어진 결혼은 이후에 알려진 이유였지만, 돈을 보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관련 사업을 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래서였을까요? 2년만에 바로 협의이혼을 하게 됩니다. 영화 사업이 잘 안되었는지 빚을 많이 지게 되었고, 돈보고 결혼한 것, 돈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지요.


이상아 전남편들


이상아님의 세번째 결혼은 2003년 윤기영씨와 치루어졌습니다. 두번째 결혼의 아픔 및 경제적 어려움을 윤기영씨가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하구요. 하지만 영원하고 행복할 것만 같았던 이 관계도 곧 끝나게 됩니다. 남편의 사업 실패로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결국 이혼을 하게 되지요.


 


## 마무리

배우 이상아님을 돌이켜보면 어렵고 힘든 인생을 살아 온 것 같습니다. 그냥 한없이 예쁘고 귀여웠던 소녀가 이렇게 힘든 일을 겪으리라 누가 생각이나 하였을까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번 결혼을 실패한 것에 대해 이상아 본인은 문제가 없는가? 하고 말이죠.  차라리 결혼을 늦게 하고 조금 더 작품활동에 신경을 썼다면 지금과는 다른 모습이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상아 전남편들


여러가지 일을 겪은 이상아님은 과거 공황장애도 겪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재혼같은 것은 생각하지 말고 딸이랑 함께 잘 살면서 본업인 작품활동을 통해 우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것이 낫지 않나 싶습니다. 본인이 행복한 것이 제일 중요한 것이니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