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모모랜드낸시국적 낸시의 모든정보

교자만두 2017. 10. 31. 04:00
반응형

모모랜드낸시국적 낸시의 모든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저는 시간이 날때마다 (맨날 노는것 같아도 일은 열심히 하니 오해는 금물!!! ㅎㅎㅎ) 아이돌 사진을 보면서 아빠미소를 짓곤 합니다. 몇몇 아이돌을 정해놓고 바꿔가면서 구경하는데요, 오늘은 모모랜드 낸시양이 당첨되어 아빠미소를 짓고 있는 중입니다.


모모랜드낸시국적


모모랜드 관련 포스팅은 지난번에 했으나 간단히 말씀드리면 모모랜드는 더블킥 컴퍼니 소속의 9인조 걸그룹입니다. 서바이벌프로그램인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10명의 연습생 중 7명이 선발되어 그룹을 만들었고, 거기에 새 멤버 두명을 영입하여 최종 9명 걸그룹이 완성되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낸시관련 정보를 찾다보니 겹치는 정보들이 많이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낸시의 국적과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낸시여서가 가장 큰 이유 때문일듯 한데요, 오늘 완벽한 정리 해 드리겠습니다. 낸시는 미국인인 아버지와 한국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미국/한국 국적을 동시에 갖고 있습니다.


모모랜드낸시국적


어릴적부터 한글/영어를 둘 다 배우니 두 언어를 매우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엄청 부러운건 저만 그런가요? ㅠㅠㅠ 낸시는 2000년 생으로 현재 17세 입니다. 팀에서 막내를 맡고 있는데, 대단한 점은 리드보컬이라는 것!!! 


키도 165인데 17세밖에 안된다고하니... 더 클수도 있겠네요. 우월한 유전자와 혼혈의 특성을 더하면 최고의 아이돌스타가 탄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모모랜드낸시국적


사진만 봐도 절로 아빠미소가 나오게 하는 모모랜드의 낸시양!!! 여러분들께서도 오늘 낸시양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또 다른 좋은 자료로 찾아뵙기를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