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스팀 지갑 환불 하는 법

교자만두 2017. 9. 10. 06:00
반응형

스팀 지갑 환불 하는 법 


여러분안녕하세요. 스팀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스팀게임을 많이 하시나요? 스팀은 언제나 다양한 게임으로 우리를 유혹합니다. 가끔씩 할인이라는 좋은 미끼때문에 이러한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게 되지요. 하지만 가끔씩은 이렇게 사게된 게임이 잘 맞지않아 방치될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방치해야했지만 이제는 환불이라는 좋은 제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팀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스팀 환불 하는 방법

사진의 순서에 따라서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스팀을 실행시켜 스크롤을 내린다음 아래 사진에서 처럼 환불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그 다음 다시 스크롤을 쭉 내려 아래 사진에서 처럼 help.steampowered.com을 클릭합니다.


3. 최근 구매한 목록 또는 환불을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거나 검색합니다.


4. 저같은 경우는 이미 환불을 하였기 때문에 환불버튼이 나오지 않으나, 환불 조건에 맞는다면 아래 사진에서는 [환불을 합니다]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5. 그 다음에는 말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환불 방법으로는 직접 구매했던 카드로의 환불 / 스팀 지갑으로의 환불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팀 지갑의 경우는 스팀계정으로 돈이 들어오는 것이므로 다음번 게임구입을 할 때 편리하게 할 수 있지요.



6. 스팀서비스센터의 조건확인 이후 환불신청절차가 완료가 됩니다. 스팀환불 조건의 경우 플레이시간 2시간 이내 이므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환불 신청이 완료가 되면 몇시간 내로 바로 환불 메일이 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오늘은 스팀 환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재미가 없어도, 취향에 맞지않아도 냅두는 것이 아니라 바로 환불을 할 수가 있으니 구입하신 다음에 꼭 플레이하셔서 2시간 내로 확실하게 계속가져갈지 환불할지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