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8. 03:00
반응형

이누야샤 플래시게임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게임을 하고 싶은데, PC게임은 너무 볼륨이 커서 못하겠고...모바일게임은 질려버렸고.. 그럴때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바로 플래시게임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래시 게임중에 상당히 인기가 많은 게임인 이누야사 게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화로도 유명한 이뉴야사! 그 인기에 힘입어 플래시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하는법>

이누야사 플래시 게임은 대전격투게임이지만 색다른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대전격투게임에 턴제RPG와 시뮬레이션을 넣어놓은 형태입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승부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카드게임인 하스스톤처럼 말이죠.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난이도를 정합니다. 처음이니 노말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난이도를 정했으니, 캐릭터를 선택해야겠죠? 이누야사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주인공들입니다. 저는 주인공 이누야사를 골랐습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몇가지 안내정보가 나간다음, 본격적으로 전략을 짜는 순서가 왔습니다. 위에 있는 다섯개는 이동카드이고, 아래 다섯개는 스킬에 관련된 것입니다.(공격) 한턴에 세개를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무작정 하는것이 아니라 적당하게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저는 이동 2개와 공격 1개를 선택했습니다. 보이시나요? 그 다음 컨티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본격적으로 대결모드가 됩니다.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공격은 한칸이라도 떨어져 있으면 되지 않으므로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세번씩 행동패턴을 정한뒤 한턴씩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당연하게도 게임의 최종목적은 상대의 HP를 다 닳게 하는 것이죠. 공격(스킬)중에는 에너지가 닳았을 경우 그것을 회복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잘 사용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마무리

오늘은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사를 게임화 한 플래시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전격투게임이다보니 심심할 때 한판씩하기 아주 좋은데요, 여러분들께서도 8개의 캐릭터로 모든 상대를 이기는 것을 목표로 한번 즐겨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킬링타임으로 아마 만족하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