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찬 여친 과거 BJ찬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8. 09:00
반응형

BJ찬 여친 과거 BJ찬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아프리카BJ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남캠 BJ입니다. 여러 매체에 여러번 소개도 되었던 유명 BJ인데요, 오늘의 주인공 BJ찬! BJ찬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찬

BJ찬은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는 남성 BJ 입니다. 잘생긴 외모와 진행력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일반적인 남캠방송과 바찬가지로 보이는 라디오 위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BJ찬은 아프리카에서 상당히 오랜기간 방송을 해 왔는데요, 2012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올해로 5년차라고 하니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BJ찬 여친


## BJ찬 여친

과거 쪼꼬북이라는 BJ가 있었는데요, 15년도 당시에는 사귀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는 사귀지 않구요 팬들의 인기를 먹고 사는 남캠BJ의 특성상 현재 여친에 관해서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러다 또 언젠가 걸릴 수도...)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찬 과거

BJ찬을 검색해보면 과거가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그 이유를 알고보니 BJ찬이 어릴적에 폭행사건에 연루되어 소년원에 간 적이 있다고 하는군요? 저 웃음 뒤에 폭력적인 성향이 숨겨져 있었던 것일까요? 무섭기도 합니다.


BJ찬 여친


## BJ찬 논란

BJ찬은 몇가지 논란거리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타 남캠BJ들과 함께 폭행사건에 연루된 것이고 또 다른 한가지는 열혈 팬한명이 회사돈을 횡령하여 BJ찬에게 별풍을 쏜 것이지요. 워낙에 유명한 사건들이라 검색만 하면 주루루륵 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남캠BJ 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식적인 방송시간은 매일 밤 10시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구경 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BJ찬의 논란없는 클린 방송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찬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