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두치와뿌꾸 두치두치 뿌꾸뿌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9. 3. 06:00
반응형

BJ두치와뿌꾸 두치두치 뿌꾸뿌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BJ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한종목 특화BJ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 피파온라인 좋아하시나요? 그렇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피파온라인3 전문 BJ 두치와뿌꾸 되시겠습니다. 두치두치뿌꾸뿌꾸!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두치와 뿌꾸

BJ 두치와 뿌꾸는 아프리카TV에서 피파온라인3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BJ 입니다. 나이는 85년생이며, 193/91 이라는 엄청난 신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BJ닉네임의 유래는 원래 친구는 두치 본인은 뿌꾸 이렇게 함께 방송을 하였으나, 친구가 방송을 그만두는 바람에 혼자 두치와뿌꾸닉네임을 다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BJ두치와뿌꾸


본래에는 방송을 집에서 하였으나, 스폰 및 여러가지가 붙었는지 PC방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주된 방송컨텐츠로는 피파온라인3 전문 BJ답게 모두 피파와 관련된 것이며 컨텐츠강화/트레이드/스쿼드/패키지 구입 등등이 있습니다. 피파실력은 딱 중간 수준입니다. 하지만 타 피파BJ와의 합동방송을 통해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기도 하네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두치와뿌꾸와 우성용

피파온라인 선수중에 K리그 우성용 선수가 있는데 그 카드가 공개되면서 뿌꾸 본인과 매우 닮았다고 하여 뿌성용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BJ두치와뿌꾸


## 귀속 구매 컨텐츠

두치와 뿌꾸방송에서 재미있는 컨텐츠로는 귀속 구매 컨텐츠가 있습니다. 이것은 시청자의 선수를 사는 것인데, 50억 이상을 그냥 시청자에게 기부하는 매우 혜자스러운 컨텐츠이죠. 시청자들과의 전화연결을 통해 진행하는 컨텐츠인데 이 전화통화가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두치와뿌꾸의 멘탈과 방송진행능력을 알아볼 수 있는 컨텐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지금까지 피파온라인 전문 BJ 두치와뿌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종목 전문 BJ다보니 큰 논란도 없고 타 BJ와의 교류 또한 피파BJ외엔 별로 없어 사건사고도 없는 아주 클-린한 BJ 입니다. 현재 추천수 6위, 게임BJ인기 8위에 이르는 등 상당히 인기가 많은 BJ인데요,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BJ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두치와뿌꾸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