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박결 프로 인스타 박결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8. 06:00
반응형

박결 프로 인스타 박결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츠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종목을 막론하고 여자프로선수들을 보면 다들 연예인같이 예쁘고 몸매가 좋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몸에좋은 운동을 매일 하니까 그렇게 되는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미녀 선수들이 많기로 유명한 골프 선수인 박결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박결

박결 선수는 1996년생으로 올해나이 21살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에서 태어났으며 9살 무렵 아버지께서 운영하는 스포츠센터 코치의 권유로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역시 조기교육의 힘일까요? 박결 선수는 2014년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어린나이에 금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현재 삼일제약 소속으로 프로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많은 수상경력으로 한국 골프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연예인을 닮은 외모로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요.



사실 국내 여성 프로 골퍼들을 보면 오직 외모에만 신경을 써 실력은 별로 없는 선수들도 있는 반면 박결 선수는 그러한 선수들에게 팩트폭격을 하듯이 실력적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참된 모범을 보이는 선수입니다.



박결선수의 본격적인 프로생활은 15년부터 하였는데요, 아직 나이가 어린만큼 기회가 상당히 많으니 앞으로도 더욱 선수생활 매진하셔서 좋은 결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박결 선수 화이팅 입니다.


 


## 박결 인스타

박결선수를 검색하다보니 연관검색어에 인스타가 있더군요? 찾아보니.. 박결선수 진정한 프로스포츠인인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분명 어린나이이고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을 텐데 오로지 운동을 위하여 인스타 계정도 공개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여러모로 참 대단한 선수인듯 합니다. 차기 대한민국 여성프로골프계의 대들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