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해외축구경기일정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7. 8. 18. 06:00
반응형

해외축구경기일정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츠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드디어 17/18 시즌 해외축구 리그가 개막이 되었습니다. 현재 모든 팀들이 1~2경기를 치룬 가운데 지난시즌보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연습기간동안 구슬땀을 흘렸던 것들을 경기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잇슈 코멘트와 해외 축구 경기일정을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잇슈 코멘트

- 과연 무리뉴의 2년차를 보여줄 수 있을까?

- 무너지고 있는 바르셀로나의 미래는?

- 레알마드리드 이번에도 챔스를?

- 우리 손흥민 선수는 더 활약을 할 수?

- 아스날은 언제쯤?

- 네이마르는 PSG의 왕이 되어 별을 딸 수 있을지?

- 호날두 VS 메시 언제까지 해먹을 것인가?

- 이번 발롱도르는  과연?



아주 간단히 많은이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한줄로 표현을 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맨유의 팬이기 때문에(그렇습니다. 박지성때문에 팬되었습니다. 제한맨 제한박) 1번 무리뉴 2년차를 매우 기대중입니다. 첫경기 4:0 승리는 매우 베리 인상적이었죠. 그밖에 네이마르 이야기와 발롱도르가 참 기대가 되는군요.


 


## 해외축구 경기일정 한번에 확인하기

해외축구는 한 시즌 경기를 맨 처음 정하고 시즌을 시작합니다. 따라서 리그별/팀별 경기 일정을 한번에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에 따라 하시면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경기일정


네이X 사이트에 접속하여 스포츠 란을 클릭 합니다.


해외축구경기일정


빨간 박스 보이시나요? 해외축구 란을 가볍게 클릭 합니다.


해외축구경기일정


위 사진과 같이 일정/결과 란을 클릭하시면 프리미어리그/라리가/분데스리 등등 리그별로 경기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습으로 라리가를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해외축구경기일정


위와 같이 라리가의 경기 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응원하는 리그/팀의 경기일정에 대해서 궁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에겐 네이X 스포츠가 있으니까요!


 


## 마무리

오늘은 우리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해외축구리그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예전 박지성 경기가 있을 때 매번 과자와 맥주를 사서 보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이젠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그렇게 해주니 참 신기합니다. 아무쪼록 해외축구 경기일정 꼼꼼하게 확인 하셔서 원하는 경기 놓치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