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현재 4대 미드필더는 과연

교자만두 2017. 8. 27. 09:00
반응형

현재 4대 미드필더는 과연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포츠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4대 미드필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4대미드필더라는 이야기를 아시는지요? 과거 2000년대 초반 즈음 축구커뮤니티에서 4대 미드필더라고 불리우는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그 선수들은 소속팀 내에서(혹은 국가대표) 뛰어난 활약을 펼쳐 우승을 일구어 내 이런 칭호를 얻게 되었는데요, 그 선수들은 바로 피구, 지단, 베컴, 베론 이렇게 네 명이었습니다.



피구는 포루투갈의 전성기 및 바르셀로나에서의 활약을, 지단은 프랑스 및 유벤투스, 베컴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베론은 라치오에서 각각 맹활약을 펼쳤던 한시대를 풍미했던 미드필더 였습니다. 그렇다면 현재는 어떤 선수들을 4대 미드필더라고 할까요? 사실 요즘에는 실력이 좋은 너무나 많은 선수들이 미드필더 포지션이 있기에 이러한 용어를 붙여가면서까지 부르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말씀드리는 것에 대해서는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재 4대 미드필더는?

미드필더를 말씀드리기 위해 드릴 말씀이 있는데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 선수가 한 매체를 통해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포그바 선수가 뽑은 네명의 미드필더 선수가 있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였을까요?



여러분들 보이시나요? 최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 선수가 인정하는 4대 미드필더는 바로 호나우지뉴, 메시 , 호날두, 그리고 한국의 박지성 선수가 있었습니다. 여러분 어떻습니까!!!! 현재 박지성 선수는 은퇴를 하였지만 아직도 선수들의 우상으로 남아 있을 정도였습니다. ㅎㅎㅎㅎ



이상하게 포그바선수를 볼 때마다 정감있고 인성이 바른것 같고, 거기에 축구도 잘하고 멘탈도 좋고 깊게 배운것 같고 사람도 좋고 참 된사람인것 같았는데... 역시 인터뷰를 보니 제 감은 틀리지 않았군요? ㅎㅎ 포그바 선수 앞으로도 소속팀 맨유에서 좋은 활약 펼치시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잊지마세요. 4대 미드필더는 호나우지뉴,메시,호날두 그리고 한국의 박지성 선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