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이스7 스팀 출시 정통RPG의 귀환 스팀게임추천

교자만두 2017. 9. 3. 09:00
반응형

이스7 스팀 출시 정통RPG의 귀환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즐거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릴적부터 저는 게임을 좋아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RPG를 좋아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일본의 전통있는 게임사인 팔콤 게임을 많이 즐겼죠. 영웅전설/이스 등 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팔콤사에서 PSP에 재미를 붙이더니 PC플랫폼은 무시하기 시작했습니다. ㅠㅠ 하지만 조금씩조금씩 스팀버전에 예전 이스시리즈들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8월 31일! 이스7이 스팀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물론 신작 발매는 아닙니다. 이스7은 2009년에 이미 발표를 하였고 PC플랫폼으로는 처음 이식되는 것이기 때문에 출시라고 말씀을 드린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스7


현재 출시기념으로 10% 할인행사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른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한글화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저는 아직 페르가나의 맹세를 깨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플레이 한 다음에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게임 팬으로서 일본게임업체들도 요새는 조금씩 스팀으로도 발매를 해 주는 것 같아서 참 다행인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는게 PC게임의 헤게모니는 이미 스팀으로 넘어온지 오래가 되었기 때문이죠.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팀발매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